가수 유승준씨가 마침내 20여년 만에 한국에 들어갈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여러분은 이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by Koreadaily [Just Curious] · 1 year ago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국 체류 자격이 거부됐던 가수 유승준씨가 마침내 한국 입국 비자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서울고법은 지난 13일(한국시간) 유씨가 주LA 한국 총영사를 상대로 "비자 발급 거부를 취소하라"며 낸 소송에서 유씨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이는 지난해 서울행정법원이 "병역의무를 면탈한 유씨에게 비자를 내주지 않은 건 정당하다"고 본 1심 판결을 깬 것인데요. 이에 따라 유씨는 재외동포 자격으로 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하지만 이날 판결로 유씨가 곧바로 비자를 얻어 한국에 들어가지는 못 하고요. LA 총영사 측이 대법원에 상고할 지 여부를 기다려봐야 합니다. 또 판결이 확정되더라도 법무부가 입국금지를 고수한다면 유씨는 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유승준씨에게 한국 입국 비자를 허용해야 한다는 한국 법원의 이번 판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ake a choice:
Poll options
Result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StrawPoll.

Create Your Own Poll

Want to create your own poll? With StrawPoll anyone can easily create an online poll in seconds.